확대 l 축소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진접읍 분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12대 고석철 분회장 취임·제11대 이윤문 분회장 이임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진접읍 분회는 지난 16일 진접읍 더늘봄에서 제 11대 이윤문 분회장 이임식 및 제 12대 고석철 분회장 취임식을 성황리 마무리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윤해원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장, 지역 국회의원, 진접읍 72개소 경로당 임원, 8개 사회 단체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 수여식 및 분회장 등록증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이임한 이윤문 분회장은 “지난 임기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진접읍 경로당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진접읍 노인회가 전 세대에 모범을 보이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일선에서 한걸음 물러나 돕겠다.”라고 말했다.

고석철 분회장은 “진접읍의 노인 복지를 위해 그간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발 벗고 뛰어주신 이윤문 분회장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진접읍 분회의 감사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진접읍 분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그동안 어르신의 권익 신장과 복지문화 실현은 물론 지역사회 화합을 위해 헌신한 이윤문 전 분회장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고석철 신임 분회장께서는 그동안 쌓아오신 경험과 식견을 바탕으로 진접읍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석철 분회장은 남양주시 새마을협의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진접읍 노인회 감사로 오랜 기간 진접읍 노인회 발전에 기여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