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 2023년 유통사업단 고객만족도 최상위 연속 달성


[한국뉴스타임=편집국] 사회적협동조합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에서 운영 중인 유통사업단 CU편의점 진건우량점이 지난 2022년에 이어 2023년도 고객만족도 최상위 우수 점포로 연속 선정됐다.

Nice to CU 본사는 매년 상·하반기 총 2회 걸쳐 전국 1만 7,000개 점포를 대상으로 사전예고 없이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다.

CU편의점 진건우량점은 상반기에 상품관리(Q), 서비스(S), 청결(C) 3분야 55개 항목 중 54개 항목에서 A 평가를 받아 총점 498.5점을 받았으며, 이후 1항목을 사업단 참여자와 보완해 하반기에는 고객만족 조사평가에서 총점 500점 만점을 받아 상위 2% 내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 유경환 센터장은“최상위 우수점포 선정은 자활참여자들이 열정을 가지고 함께 노력한 결실을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자활참여자들의 역량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남양주시 최재웅 복지국장은 “2023년 한 해 동안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자활센터 종사자와 자활참여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남양주지역자활센터와 자활사업단이 지역사회에 안착해 주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회적협동조합 경기남양주지역자활센터는 저소득 주민의 자활자립을 위해 다양한 일자리와 취?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10여 개의 사업단을 운영하고 있다. 유통사업단의 경우 CU편의점 진건우량점을 포함한 2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에도 추가로 1개의 매장을 확충할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