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덕붕뽈살-㈜투비테크,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KF80 마스크 10만장 기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덕붕뽈살과 ㈜투비테크는 지난 26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KF80 마스크 10만 장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품은 개인 방역이 취약한 노인, 장애인 등이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관내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양건형 대표는 “언제 또 찾아올지 모르는 감염병에 대비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를 결심했다.”라며“앞으로도 지역의 구석구석을 잘 살펴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언제든 따뜻한 손길을 내밀 준비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정대성 대표는 “관내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실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최재웅 복지국장은 “감염에 취약하신 분들을 위해 꼭 필요한 마스크를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덕붕뽈살과 ㈜투비테크의 따뜻한 관심이 행복하고 안전한 남양주가 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해주신 후원품은 개인 방역에 취약한 지역의 어르신,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