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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시 사회적경제기업 네이버 해피빈 전 제품 펀딩 성료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사회적경제기업 네이버 해피빈 펀딩 지원사업이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으로 누적 참여자 226명, 펀딩 총매출 합계 10,167,000원을 달성해 전 제품 펀딩에 성공했다.

2023년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전개된 네이버 해피빈 펀딩 사업은 남양주시 사회적경제기업 4개소가 참여해 지난 11월 13일부터 12월 22일까지 40일간 진행됐으며, 생강청, 밀키트, 건강차, 명함지갑과 키링 등을 선보였다.

이번 사업을 통해 ▲팜아트홀릭(생강차)은 매출 4,594,000원으로 목표금액 대비 918% 달성, ▲솜씨협동조합(밀키트)은 매출 3,826,000원으로 목표금액 대비 765% 달성, ▲더마음사랑사회적협동조합(명합지갑&키링)은 매출 858,000원으로 목표금액 대비 171% 달성 ▲더건강한협동조합(건강차)은 매출 889,000원으로 목표금액 대비 177%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참여 기업 관계자들은 “개인은 펀딩 개설이 쉽지 않은데 이번 남양주시 지원사업을 통해 해피빈 펀딩에 참여하게 되어 만족스러웠다.”, “신제품을 해피빈 펀딩을 통해 알릴 수 있어 제품 홍보에 큰 도움이 됐다.”라는 등의 참여 후기를 밝히며 이번 사업에 큰 만족도를 보였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해피빈 펀딩 참여기업이 모두 큰 성과를 거둬 기쁘다”라며“내년에도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홍보 지원사업 및 공동구매 사업 확대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펀딩 종료 후에도 각 업체의 스마트스토어와 연동되어 펀딩에서 판매된 제품은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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