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국제로타리 3600지구 남양주동부로타리클럽, 남부희망케어센터와 사회봉사활동 협력방안 논의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국제로타리 3600지구 남양주동부로타리클럽은 지난 28일 제5년 차 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에서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사회 봉사활동에 대한 보고와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최채용 회장은 “2023년에는 남부희망케어센터와 업무협약을 통해 남양주동부로타리 클럽의 사회봉사 활동을 확대하고, 클럽의 가치를 지켜나갈 수 있게 됐다”라며“계속해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최정선 센터장은 “지난 10월에 진행된 업무협약 이후, 지역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급을 비롯한 여러 봉사 현장에서 남양주동부로타리클럽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들을 함께 해나가자”라고 전했다.

국제로타리 3600지구 남양주동부로타리 클럽 이동주 차기회장은“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 맡은 바 책임을 다해 많은 것을 함께 나누며 힘차게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제로타리 3600지구 남양주동부로타리 클럽은 남부희망케어센터와 함께 저소득층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지급 사업 및 난방취약계층의 난방연료 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