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 & 청소년자치위원회, '사랑나눔 선물꾸러미' 전달식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 및 청소년자치워윈회는 지난 21일 화도노인복지관에서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약 70명을 대상으로‘사랑나눔 선물꾸러미’전달식을 가졌다.

‘사랑나눔 선물꾸러미’는 연말을 맞아 청소년자치위원회에서 정성들여 만든 간식, 감사의 크리스마스카드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준비한 핫팩, 김, 쌀 등 기부물품으로 구성됐다.

선물꾸러미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경 써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덕분에 화도읍이 이웃 간의 정을 느끼며, 따뜻하고 더 살기 좋은 지역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이효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와 청소년자치위원회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 모두에게 따뜻한 관심이 이어질 수 있도록 센터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최영균 화도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한 청소년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행복하다.”라며“앞으로도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사회를 위해 발로 뛰며 열심히 일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