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 2년 연속 의정활동 우수 의원 선정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국민의힘, 포천2)이 활발한 의정활동을 벌여 11대 의회에서 최초로 2년 연속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경기도 3개 노조(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기도청지부?경기도통합공무원노동조합)는 12월 21일 ‘2023년 의정활동 우수 경기도의원’으로 김성남 농정해양위원장을 선정, 감사패를 수여했다. 경기도 3개 노조는 리더십, 도덕성, 청렴성, 비전제시, 도민을 위한 소신 있는 정책 결정, 공정하고 투명하나 의정활동 추진 등을 갖춘 우수 도의원들을 선정하고 있으며, 특별히 올해는 경기도청 3개의 노조가 통합으로 진행했다.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도청 직원들의 설문 결과를 토대로 직원 여론을 종합, 사전심사위원회와 노조 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쳤다.

또한 김 위원장은 앞서 12월 13일 경기도일간기자단에서 ‘베스트 상임위원회 위원장’으로 2년 연속 수상했고, 같은날 한국여성농업인 경기도연합회로부터 경기도 농업 발전과 농업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과, 특별히 여성농업인의 날을 추진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김성남 위원장은 “농정해양위원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성실히 맡은 바 책무를 다했는데 이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김 위원장은 “감사패는 개인으로 받은 게 아니라 여?야 없이 경기농업 발전만 생각하는 우리 농정해양위원회 위원과 직원들이 함께 받은 것으로 앞으로도 더 힘써 일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