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김완규 위원장, 경기도 사회적경제 성장을 위한 기반 구축 기여로 공로패 수상

김완규 위원장, 경기도 사회적경제가 연착륙하여 지역사회 기반의 자생적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국민의힘, 고양12)이 13일 수원특례시 보훈교육연구원 대강당에서 열린 ‘2023 경기도 사회적경제 네트워킹 데이’ 행사에서 공로패를 수상했다.

지난 2016년부터 개최된 경기도 사회적경제 네트워킹 데이는 경기도 사회적 경제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되는 대표적인 연례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협동조합 사람과세상, 사회적협동조합 경기도사회적경제기업종합상사, 경기도사회적기업협의회, 사단법인 경기자활기업협회, 경기도협동조합협의회, 경기도사회적경제원이 공동으로 주최 및 주관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을 비롯한 이용욱(더불어민주당, 파주3) 의원은 그간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통한 지역 통합 및 사회적경제의 성장을 위한 기반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날 김완규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다양한 지역사회 문제해결에 기여하고 있는 사회적경제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했다. 그리고, 경기도 사회적경제가 연착륙하여 지역사회 기반의 자생적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가 함께하겠다며 행사에 모인 사회적경제 중간 지원조직들을 격려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