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산하인더스트리, 취약계층 위해 후원금 500만원 기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와부읍 소재 ㈜산하인더스트리가 지역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제8회 행복 담은 나눔트리’에 후원금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산하인더스트리는 2022년에도 나눔트리 사업에 500만원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앞장서 오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장재)로 지정 기탁됐으며, 내년 명절 꾸러미 나눔, 여름 김치 나눔 등 지역복지 특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조성만 대표는 “연말 어려운 상황에 있는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달하고 싶어 올해도 기부에 동참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장재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돼 위로가 될 것이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며 “(주)산하인더스트리의 꾸준한 나눔 참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트리는 오는 29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나눔에 참여하길 원하는 시민은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