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성남 위원장(국민의힘, 포천2)은 지난 11일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에 참석해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은 경기도농수산진흥원(원장 최창수)에서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담근 김치 50통을 김성남 위원장이 대표로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에 전달했다.
이날 백영현 시장은 “사랑의 김장 나눔으로 지역사회가 더 따뜻해지고 있다.”며 “어르신들 말씀에 더욱 귀 귀울이며 소통과 신뢰의 시민중심 포천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주석 지회장은 “사랑의 김장김치는 경로당 25곳에 전달하여 지역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경기도농수산진흥원과 김성남 위원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김성남 위원장은 “사랑과 함께 담근 김치를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 또한 노인회 발전에 노력해주시는 지회장님을 비롯한 분회장님 노인대학장님께 감사드리며, 연말연시 따뜻한 온기를 지역 곳곳에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김성남 위원장은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 사무실을 찾아 어르신 복지 증진을 위해 힘써주시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전달식에는 김성남 위원장을 비롯하여 백영현 포천시장,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 이주석 지회장, 가산면 이용근 분회장, 내촌면 손칠만 분회장, 선단동 장경섭 분회장, 박광조 노인대학원장, 군내면 이철규 노인대학장, 선단동 박용진 노인대학장, 일동면 양윤상 노인대학장, 포천동 김만수 노인대학장, 박상진 포천시 노인장애인과장, 이해명 포천시 농업정책과장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