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순덕)는 지난 19일 설 명절을 맞아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재영)와 함께 홀몸 어르신, 장애인, 주거 취약 가구 등 저소득 취약계층 50가구에 ‘행복 가득 선물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했다.
이번 선물 꾸러미는 이웃 돕기 성금 및 지역 내 단체·업체의 기탁을 통해 마련된 생필품 선물 세트, 쌀국수, 김, 떡국떡, 만두, 국거리, 사골 국물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으며,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선물 꾸러미에 포함된 생필품 선물 세트 50박스는 금메달식자재마트(대표 박은호)에서, 쌀국수(50만 원 상당)는 평내호평을사랑하는모임(회장 고의주)에서, 김 세트는 ㈜슬라바코리아(대표 김하성)에서 후원했으며,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김재영 호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고물가 등으로 힘들게 하루하루를 보내는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선물 꾸러미와 함께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