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의 창간 6주년을 가평교육가족 모두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17년 1월에 창간한 이후 ‘정론직필’이라는 큰 사명 아래, 가평군의 세세한 부분까지 살피며 가평 지역의 고른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한국뉴스타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한국뉴스타임이 지난 6년간 추구해 온 호시우행(虎視牛行)하는 정론직필의 추구는 현재의 가평을 예리하게 관찰하여 정확한 판단을 내리고, 가평의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신중하고 끈기있게 행동하기 위한 가평군민의 가장 든든한 동반자이자 조언자의 모습이었습니다.
우리 가평교육지원청 역시 ‘가평의 학생들이 삶을 키우는 물·별·숲 가평교육’이라는 비전 아래, 가평만의 특색있는 교육활동을 바탕으로 우리의 내일이자 미래의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향해 달려 나가 가평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평교육이 있는 곳 어디에나 한국뉴스타임의 객관적인 시선과 따뜻한 제언이 함께 하여, 가평교육이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관심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한국뉴스타임이 가평을 넘어 경기북부의 대표적 정론직필 언론사로서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는 물론, 지역주민을 위해 어두운 부분까지도 오롯이 살펴보는 파수꾼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창간 6주년을 맞이한 한국뉴스타임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01. 02.
가평교육지원청 교육장 하태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