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이천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기업진단과 연계한 체계적인 맞춤형 지원을 위해 ‘2021 이천시 중소기업 맞춤형 성장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3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천시는 중소기업의 취약점을 분석하여 체계적인 맞춤형 집중지원으로 혁신역량을 강화하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육성하고자 올해 처음 예산에 반영하여 추진한다.
‘이천시 중소기업 맞춤형 성장지원사업’은 3대 핵심분야(경영혁신·기술혁신·국제화)의 맞춤형 성장전략 수립과 과제 수행비용을 지원하여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중견·강소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본사 또는 공장이 이천시에 소재하고,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중 2020년도 추정 재무제표 기준 매출액이 30억 원 이상인 제조중소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경영혁신분야(경영 컨설팅, 비대면 인프라 구축, 맞춤형 교육, 기타 마케팅 등) ▲기술혁신분야(생산공정 디지털화, 기술 컨설팅, 기술 사업화 등) ▲국제화분야(국제화 컨설팅, 해외시장/바이어 신용조사, 해외 마케팅 등) 전문가 컨설팅을 통해 성장전략을 구체화하여, 연내 완료 가능한 과제에 한하여 소요비용의 60%를 기업 당 최대 3,0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천시 우수 중소기업의 강소기업화 및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성장사다리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 기업지원팀, 경과원 남부권역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이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