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청평] 6일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기학, 양성남)는 제5회 정기회의와 제5차 맞춤형복지 홍보 및 복지사각지대발굴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정기회의는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기가 출범하는 날로 11명의 위원들로 구성되었고 위원장은 3기에 이어 4기에도 양성남 민간위원장이 선정 되었다.
정기회의에서는 복지사각지대 긴급구호비 대상자 선정 및 지원 금액 심의 1건과 주거환경개선사업 대상자 선정 및 지원 금액 심의 3건이 있었으며 8~9월 활동 결과보고 및 10~11월 활동 안내를 하였다.
회의 후 지사협위원 모두 청평역사를 방문하여 청평면민에게 맞춤형복지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홍보의 시간을 가졌다.
양성남 민간공동위원장은 “4기 지사협위원장으로써 지난 기수의 경험을 살려 4기 활동기간에는 더 많은 지사협 특화사업을 통해 청평면민이 혜택을 받고 더 살기 좋은 청평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이번 기수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이기학 청평면장은 “3기 청평면지사협에 이어 4기에도 활동해주셔서 감사드리고 4기에 새롭게 활동해 주실 조중현위원님도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 4기에 민간위원장님으로 선출되신 양성남 위원장님께서 2년 동안 청평면지사협을 위해 지금처럼 애써주시길 바란다.”며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