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존경하는 가평군민 여러분!
가평군의회 의장 김경수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4년을 뒤로 하고, 새로운 희망과 함께 2025년 을사년(乙巳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지난 7월, 군민과 함께 여는 새로운 의회라는 기치 아래 불필요한 권위와 관행을 탈피하고 소통과 협치를 다짐하며 출범한 제9대 후반기 의회가 어느덧 7개월 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지난해 정치적 혼란은 그 어느 때보다도 극심하고, 고금리 고물가 등 지역 경제는 깊은 위기에 직면했지만,
군민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덕분에 가평군의회는 능동적인 조례 제·개정과 예산안 심의, 행정사무감사 등 의정활동을 통해 작게나마 군민들께 힘이 되고자 노력할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는 가평군이 다시 한번 힘차게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가평군의회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고 경청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최선을 다하겠으며,
고금리와 물가 상승, 지방소멸 등 대내외적으로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집행부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희망찬 변화를 만드는 값진 새해의 여정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풍요롭고, 번영하며 모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