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조안면장학회는 25일 조안면 의용소방대 회의실에서‘2024년 조안면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 및 장학회 발전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선발 장학생과 장학위원회 위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1부는 개인별 장학증서 수여식, 2부는 조안면장학회의 발전 방안에 대한 토론회가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김와주 학생은 “이번 장학금으로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어 기쁘며, 장학금을 지원해준 조안면장학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사회에 꼭 필요한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안면장학회 이경만 위원장은“장학생 여러분들께서 조안면민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학업에 정진해 지역사회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국가의 발전을 이끌 훌륭한 인재가 되어주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조안면장학회에서는 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성장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홍구 조안면장은“지역사회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하여 큰 역할을 해주신 장학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장학생분들의 앞날에 무한한 발전과 성장이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조안면장학회는 상수원관리지역 주민지원사업비를 재원으로 매년 장학기금을 적립해 올해에는 총 34명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지난 2004년도 설립 이래 올해까지 총 1,574명에게 약 29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