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T한국뉴스타임]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영섭, 이효창)은 지난 7일, 신서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협의체 위원 위촉식을 시작으로 2020년 제1차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회의 주요 내용으로는 2019년도 정기기부자에 대한 홍보물품 전수, 2020년 오복주머니 나눔사업 연간계획(안), 2020년도 1차 사업 지원대상자 및 지원방향 선정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황영섭, 이효창 공동 위원장은 “앞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자주 소통하며 지역의 복지와 2020년 연간계획이 잘 실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우며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 등의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으로 사랑과 관심을 나누어주신 220여 명의 후원자들에게 감사 홍보물품을 전달하며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이 소외된 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6년 7월부터 이웃 및 군부대의 CMS 정기자동이체, 일시기부 등으로 모인 후원금과 기탁된 후원 물품 등을 신서면 수급자, 독거노인 등의 취약계층 가구에게 매년 지원하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연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