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2021년 시의회 행정사무감사 대비 주요사업추진현황 및 현안사항 보고


[KNT한국뉴스타임]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은 4월 20일 2021. 행정사무감사를 대비 주요사업 추진경과보고 및 사업 추진시 드러난 문제점에 대해 시의원들에게 보고를 했다.

보고시에는 자치행정위원회 박순자 위원장을 비롯하여 김영숙 부위원장, 구구회 시의원, 임호석 시의원, 김연균 의원, 최정희 의원들이 참석하여 상권활성화재단이 그동안 추진한 현황 및 경과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보고시 주요내용으로는 자체사업으로 ▲기존 상점가 관리를 6개소에서 15개소로 늘렸으며, ▲상점가 방역지원 ▲전통시장 진·출입로 가로환경개선 사업 등 재단의 15개 사업에 대한 추진현황을 보고 하였고, 정부공모사업으로는 ▲경기도 청년푸드창업허브 ▲상권 르네상스 공모사업에 대해 재단이 준비하는 사업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

이에 의원들은 소외되는 골목상권이 없도록 형평성 있게 준비하고, 상인회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서로 상생할수 있도록 더욱더 신경을 써서 의정부시 상권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끝으로 김광회 대표이사는 현재 15개 상점가들 뿐 아니라 조금더 많은 상점가를 모집하여 의정부시의 모든 상점가가 상권활성화재단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만들겠다고 다짐하였다.

[보도자료출처: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