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주시자원봉사센터˙서울수려한치과의원,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KNT한국뉴스타임] 양주시자원봉사센터 22일 서울수려한치과의원(원장 정광수)과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내 의료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자원봉사활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마련했다.

양 기관은 △우수자원봉사자의 건강 증진을 위한 할인가맹점 체결,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의료나눔 활동의 연계 및 지원 등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서울수려한치과의원은 양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의료나눔 캠페인 등 다양한 의료봉사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연간 자원봉사 시간이 20시간 이상이거나 누적 1,000시간 이상인 관내 우수자원봉사자에게 임플란트 등 비 보험 급여 부분에 대한 10% 감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광수 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와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종성 센터장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뜻을 함께해주신 정광수 원장님께 감사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의료나눔 캠페인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 양주시]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