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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교통지원부 직원 소통간담회 및 고객만족 교육 실시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 교통지원부에서는 지난 2월3일 ~ 2월 5일까지 3일간 직원들과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활기찬 직장만들기를 위한 소통 간담회 및 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소통간담회는 소통, 친절, 안전 이라는 주제로 공영주차장 및 장애인특장차량 이용고객들에게 최상의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만족 교육 및 직원간 격이 없는 수평적 분위기에서의 간담회를 통한 열띤 토론의 장이 되었다.

토론의 결과 코로나-19 종식을 위하여 철저한 개인위생관리와 시설물 소독실시, 언택트시대에 발맞추어 온택트 콘텐츠 제작,소통창구 개설등으로 시민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정기적인 간담회를 실시하기로 하였다.

임해명 이사장은“시설관리공단을 경영하는데 제일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사람과의 소통이다"며 "직원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소하고 의견을 반영하여 행복한 공단을 만드는 것이 시민 친절도를 높이는 것으로 돌아오며 이것이 시민과의 소통방법이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출처: 경기도의정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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